광고

스킨푸드, 환절기 피부 위한 ‘렛츠 클렌징 라인’ 5종 출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한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09/07 [14:33]

스킨푸드, 환절기 피부 위한 ‘렛츠 클렌징 라인’ 5종 출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한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09/07 [14:33]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스킨푸드가 미용 푸드로 알려진 우유를 함유한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 라인 ‘렛츠 클렌징 라인’ 5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렛츠 클렌징 라인’ 5종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는 데 탁월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우유에서 추출한 우유단백질추출물을 비롯해 요구르트추출물, 치즈가루 등을 함유해 피부 타입에 맞게, 또 취향에 맞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순한 클렌징 라인이다.
 
‘렛츠 클렌징 라인’의 클렌징 폼 3종은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산뜻한 사용감의 ‘렛츠 프레시 요거트 클렌징 폼’, 조밀한 거품이 미세 각질은 물론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해주는 촉촉한 사용감의 ‘렛츠 무스 치즈 클렌징 폼’, 풍성한 거품이 모공에 쌓인 각종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마일드한 사용감의 ‘렛츠 밀키 밀크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버블 타입 클렌저 2종도 함께 출시됐다. 탄력 있는 버블이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는 ‘렛츠 밀키 밀크 버블 클렌저’와 손에 묻은 각종 불순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함과 동시에 손 피부를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손 전용 클렌저 ‘렛츠 밀키 밀크 핸드 클렌저’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신제품 ‘렛츠 클렌징 라인’은 디저트를 골라 먹듯 취향이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우유처럼 순하고 부드러운 스킨푸드 ‘렛츠 클렌징 라인’으로 꼼꼼하고 깨끗하게 클렌징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킨푸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편견 깬 클래식한 남자들 ‘필하모닉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