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해태제과, 맛동산에 열대과일 접목한 ‘플나망고’ 출시

바나나와 망고의 진한 열대과일 맛 스낵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08/25 [16:16]

해태제과, 맛동산에 열대과일 접목한 ‘플나망고’ 출시

바나나와 망고의 진한 열대과일 맛 스낵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08/25 [16:16]
▲해태제과, 과일 맛 맛동산 ‘플나망고’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해태제과가 열대과일 바나나와 망고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과일 맛 맛동산 ‘플나망고’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플나망고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열대과일인 바나나와 망고를 맛동산에 접목해 탄생한 과일 맛 스낵이다.
 
플나망고는 고소하고 바삭한 맛동산 본연의 맛에 열대과일인 바나나와 망고 특유의 달콤함이 더해졌다. 여기에 달콤한 메이플시럽의 풍미까지 더해지면서 완전히 새로운 열대과일 스낵으로 탄생했다.
 
플나망고의 첫 맛은 상큼 달콤 하지만 씹을수록 맛동산과 동일한 깊은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맛동산 보다 가늘게 만들어 어린이 고객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한입에 즐길 수 있다.
 
해태제과는 플나망고가 현재 스낵시장의 과일 맛 돌풍을 주도하고 있는 허니통통 과일 맛 시리즈를 이어갈 차세대 주자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플나망고는 바나나와 망고 두 가지 과일과 맛동산의 고소함이 절묘하게 어우려져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라며 “허니통통 과일 맛 시리즈와 함께 과일 맛 스낵의 대표주자로 거듭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태제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재용 정조준한 박용진 “고의 분식회계로 끝이 아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