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해태제과, 아카시아껌 출시 40주년 ‘제 2회 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05/11 [16:00]

해태제과, 아카시아껌 출시 40주년 ‘제 2회 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05/11 [16:00]
▲미스아카시아 선발대회 이벤트 포스터


[문화저널21 조우정 기자] 해태제과는 아카시아 껌 출시 40주년을 맞아 ‘제 2회 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는 아카시아 껌의 이미지와 가장 닮은 여성을 선발하는 행사로 올 해로 두 번째를 맞았다. 해태제과는 아카시아 껌의 주 고객층인 여성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달 1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NS에 친숙한 여성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아카시아 껌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해태제과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기만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아카시아 껌과 자신의 모습을 아름답게 표현한 작품 중 온라인투표와 내부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발한다. 심사 결과는 7월31일 해태제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 할 예정이다.

 

‘미스 아카시아’ 1등으로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수상자에게는 향후 진행될 ‘미스아카시아 선발대회’의 포스터모델과 UCC모델로 참여 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2, 3위에게는 각각 상금 50만원과 30만원을 수여하고, 참가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상품권을 증정한다.
 
1976년 ‘향기 나는 여성’ 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아카시아 껌은 그 당시 과일 맛이 주류를 이루던 국내 껌 시장에 ‘향기 껌’ 이라는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으며,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 받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아카시아 껌이 4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입 안 가득 느껴지는 은은한 아카시아 향 덕분이다.” 라며 “SNS에 매우 친숙한 여성들과의 소통을 강화 하기 위해 지속적인 SNS 이벤트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태제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MJ포토] ‘KB굿잡’의 성공을 위한 컷팅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