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해태제과, 부라보콘으로 여름 아이스크림 시장 선제 공략

노트북, 아이폰 등 경품증정 행사와 피자파티 이벤트 진행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04/16 [17:43]

해태제과, 부라보콘으로 여름 아이스크림 시장 선제 공략

노트북, 아이폰 등 경품증정 행사와 피자파티 이벤트 진행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04/16 [17:43]
▲해태제과 부라보콘


[문화저널21 조우정 기자] 최근 기온이 높아지고 바깥 활동이 늘면서 빙과업체의 보폭도 한층 빨라지고 있다. 여름철 아이스크림 시장선점을 위한 업체들의 경쟁도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해태제과는 주력제품인 부라보콘을 앞세워 한 발 빨리 여름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4가지 맛 부라보콘을 찾아라!’ 이벤트와 ‘부라보콘과 피자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가지 맛 부라보콘을 찾아라!’ 이벤트는 부라보콘 4종의 상단 뚜껑 안쪽에 표시된 ‘당첨’ 문구를 확인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당첨 시 인쇄되어 있는 전화번호로 연락한 후, 당첨 문구가 인쇄된 상단부분을 잘라 보내주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LG 노트북, 아이폰6, 돌체구스토 피콜로(커피머신)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셀카봉 등 총 2,29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부라보콘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는 ‘부라보콘과 피자파티!’ 이벤트도 마련했다. 부라보콘을 배경으로 본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해태제과 페이스북에 올려주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미스터 피자를 증정한다. 피자파티 이벤트는 5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부라보콘은 우리나라 최초의 콘 아이스크림이자 국내 최장수 아이스크림이다.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화이트 바닐라, 피스타치오 레볼루션, 그레이프, 초코청크 등으로 세대를 아우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9년 연속으로 정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앞두고 한 발 먼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면서 “여름 시즌 동안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주도권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태제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재용 정조준한 박용진 “고의 분식회계로 끝이 아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