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맥 단품 구입시 하나 더" 맥도날드, 쿠팡서 빅맥 1+1 쿠폰 제공

오는 4월 14일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04/01 [09:13]

"빅맥 단품 구입시 하나 더" 맥도날드, 쿠팡서 빅맥 1+1 쿠폰 제공

오는 4월 14일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04/01 [09:13]

[문화저널21 조우정 기자] 맥도날드는 오는 2일 오전 7시부터 쿠팡에서 빅맥 단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빅맥 1+1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맥 1+1 쿠폰은 오는 14일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빅맥 단품 구매 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무료로 빅맥 1개를 더 받을 수 있다.

빅맥은 지난 1967년 미국에서 처음 선보인 이래 전 세계 맥도날드 매장에서 변함 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다.

 

 

빅맥은 참깨빵을 포함한 세 개의 번(Bun) 사이에 100% 순쇠고기 패티 2장, 치즈, 피클, 양파, 그리고 신선한 양상추가 맥도날드만의 ‘빅맥 소스’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전 세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푸짐한 구성과 고유의 맛으로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맥도날드의 빅맥을 더욱 푸짐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쿠팡에서 빅맥 1+1 쿠폰을 받으시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부담 없이 맥도날드를 찾아 빅맥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지난 3월 19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전국 빅맥송 자랑'을 진행하고 있으며, 같은 기간 특별 한정 제품으로 '메가맥(Mega Mac)'을 선보이고 있다.

 

 

나만의 빅맥송을 부르는 영상을 '빅맥송 사이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상을 올리면 빅맥 단품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온라인 투표와 심사를 통해 총 3차례 우승자를 선정하고, 우승자로 선정된 주인공들에게는 각각 1,000만원의 상금과 TV 광고 출연 기회를 제공하는 등 특별한 행운이 주어진다.

 

cwj@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MJ포토] ‘산업발전포럼’ 1.5미터 거리 둔 참석자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