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스크림도 허니에요~' 해태제과, '허니아이스' 출시

아이스크림 성수기 맞아 시장 공략할 주력 신제품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03/16 [12:51]

'아이스크림도 허니에요~' 해태제과, '허니아이스' 출시

아이스크림 성수기 맞아 시장 공략할 주력 신제품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03/16 [12:51]
▲해태제과 허니아이스


[문화저널21 조우정 기자] '달콤한 감자칩'이라는 역발상으로 전국에 허니열풍을 몰고 온 해태제과가 이번엔 아이스크림 시장에 승부수를 던졌다. 
 
해태제과는 달콤한 벌꿀과 깊고 진한 버터의 맛과 풍미를 조화시킨 '허니아이스'를 16일 출시했다.
 
'허니아이스'는 달콤한 허니 시럽과 버터의 맛과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아이스크림이다. '허니아이스'를 한 입 베어 물면 버터 특유의 고소한 맛과 함께 벌꿀 시럽의 진한 단맛이 입안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또한 국내산 천일염으로 맛을 낸 짭짤한 땅콩이 들어있어 벌꿀의 단맛을 더 강하게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버터의 맛과 향을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허니아이스'는 출시 전 실시한 사전 고객 선호도 조사에서 '신선하고 새로운 맛'이라는 긍정적인 인식과 함께 매우 높은 선호 점수를 받았다.

 

특히 '허니아이스'의 주요 소비자층인 20대 젊은 여성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올 아이스크림 성수기 시장을 공략할 주력 신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허니아이스는 그 동안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지 못했던 꿀과 버터를 더한 새로운 맛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라며 "허니아이스로 이미 포화상태인 기존 아이스크림 시장의 확대는 물론, 새로운 맛을 주목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태제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MJ포토] ‘KB굿잡’의 성공을 위한 컷팅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