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타이어, 모스크바 국제오토살롱 참가

러시아 등 동유럽 국가 공략한다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14/08/22 [15:34]

한국타이어, 모스크바 국제오토살롱 참가

러시아 등 동유럽 국가 공략한다

최재원 기자 | 입력 : 2014/08/22 [15:34]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한국타이어가 오는 27일부터 내달 7일까지 열리는 '2014 모스크바 국제 오토 살롱(2014 Moscow International Automobile Salon)'에 참가한다.

한국타이어는 동유럽 지역 특성에 맞춘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 파이크 알에스2(Witer I*Pike RS2)' 등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타이어는 스터드 타입의 타이어로 지역 특성을 고려해 겨울철 눈길과 빙판길에서 제동력과 주행 안정성은 물론 회전저항까지 감소시킨 친환경 겨울용 타이어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뉴 S-클래스와 BMW X5에 신차용 타이어(OE)로 납품 중인 초고성능 타이어와 공기를 주입하지 않는 미래형 타이어 등을 전시, 회사의 기술력과 품질을 알릴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이번 모스크바 국제 오토 살롱은 한국타이어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이며 러시아 및 CIS 시장에서 글로벌 Top Tier 브랜드로서 위상을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스크바 국제 오토 살롱은 전세계 820여 개의 자동차, 타이어 관련 업체가 참가하고 참관객이 100만 명에 이르는 러시아, CIS 지역 최대의 자동차 부품 및 튜닝 박람회다.

cjk@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재용 정조준한 박용진 “고의 분식회계로 끝이 아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