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한항공, 설 연휴 임시항공편 14일부터 예약

박진호기자 | 기사입력 2014/01/10 [14:36]

대한항공, 설 연휴 임시항공편 14일부터 예약

박진호기자 | 입력 : 2014/01/10 [14:36]
【문화저널21 = 박진호 기자】대한항공은 오는 14일부터 설 연휴 임시 항공편의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대한항공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귀성객의 편의를 위해 특별 편성한 임시 항공편 전 좌석을 대상으로 14일 오후 2시부터 인터넷 홈페이지와 예약센터, 여행대리점 등을 통해 예약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설 연휴 임시 항공편은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등 제주 출ㆍ도착 3개 노선과 김포~부산, 김포~광주, 김포~진주 등 김포 출ㆍ도착 내륙 3개로 총 6개 노선 편도 기준 47편이다.
 
대한항공은 설 연휴 임시 항공편 예약의 경우 다수의 탑승객에게 보다 많은 예약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회에 예약 가능한 좌석을 최대 6석으로 제한할 예정이다.
 
임시 항공편 예약으로 인한 전화 예약 문의 급증에 대비해 예약 접수 인력을 추가로 배치하고, 홈페이지 시스템 점검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한편 설 임시 항공편을 예약하는 고객은 확보된 좌석의 자동 취소 방지를 위해 반드시 지정된 구매시한까지 항공권을 구매해야 한다.

contract75@mhj21.com

copyright ⓒ 문화저널21 (www.mhj21.com) 본 기사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백운만 경기지방중기청장, 경중연 서부지회 정기모임에서 특강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