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사랑 나눔 일일카페로 아동돕기 나서

박진호기자 | 기사입력 2013/12/22 [13:52]

대한항공, 사랑 나눔 일일카페로 아동돕기 나서

박진호기자 | 입력 : 2013/12/22 [13:52]

【문화저널21 = 박진호 기자】대한항공은 지난 21일, 삼성역 인근 후원 카페인 <유익한 공간 2호점>에서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조현민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상무를 비롯한 임직원 및 SNS를 통해 모인 자원봉사자 등 총 5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대한항공의 행사는‘2013 동행, 그 특별한 나눔’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대한항공 임직원들의 기부 물품으로 마련된 ‘따뜻한 나눔 가게’, 사진촬영 노하우를 알려 주는 ‘추억 만들기 사진교실’, SNS 회원들의 봉사활동 경험 공유 시간 및 대한항공 직원들이 준비한 미니 연주회를 엮은 ‘나눔 미니콘서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다.
 
대한항공은 특히 금년도 마지막 일일카페로서 올 한해 활동한 자원봉사자 중 미소만점,개성만점, 체력만점 봉사자를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한편, 조현민 대한항공 상무가 직접 와플 제작 및 판매에 참여하는 등 어느 때보다 활발한 대한항공 임직원들의 재능 기부와 참여로 그 의미를 더했다.
 
대한항공이 글로벌 나눔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11년부터 매회 다른 주제로 진행하고 있는 ‘사랑나눔 일일카페’는 어느덧 18회째를 맞는 대한항공의 대표적 나눔 행사다.

매회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 채널을 통한 신청자 중 참가자를 선발할 정도로 회원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자원봉사자들에게 나눔을 통한 보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이번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국제아동돕기연합’을 통해 기아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전세계 어린이들을 돕는데 쓰일 것이라고 밝혔다.

contract75@mhj21.com

copyright ⓒ 문화저널21 (www.mhj21.com) 본 기사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