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한항공,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 배달 봉사 실시

박진호기자 | 기사입력 2013/12/10 [11:23]

대한항공,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 배달 봉사 실시

박진호기자 | 입력 : 2013/12/10 [11:23]

【문화저널21 = 박진호 기자】대한항공이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연말 이웃사랑의 의미를 더했다.

대한항공은 지난 9일, 경기도 부천시 대장동에서 기초생활 수급 가정과 독거노인 등 소회 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르기’  노사 합동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창훈 대한항공 총괄사장을 비롯해 조현민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상무, 이종호 노조위원장 등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이번 대한항공 노사 합동 ‘사랑의 연탄 나르기’ 봉사는 올해로 5년째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운동’에 연탄 1만장을 기증하고 그 중 일부를 직접 배달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나눔 활동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그 외에도 대한항공은 국제 아동 돕기 일일카페 운영, 급여‘끝전 모으기 운동’,‘1사 1촌 운동’, 의료봉사활동 등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가고 있다.
 
한편 한진그룹은 올해 그룹 차원의 사회공헌 조직인 ‘한진그룹 사회봉사단’을 발족하고, 그룹 사회공헌 통합 프로그램인‘위드(WITH) 캠페인’을 통해 나눔지기, 꿈나무지기, 환경지기, 문화지기 등 4가지 분야를 정하고 이에 따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contract75@mhj21.com

copyright ⓒ 문화저널21 (www.mhj21.com) 본 기사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백운만 경기지방중기청장, 경중연 서부지회 정기모임에서 특강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