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삼성증권, 중소기업 2세 대상 'Next CEO포럼' 개최

임병선기자 | 기사입력 2013/03/18 [15:37]

삼성증권, 중소기업 2세 대상 'Next CEO포럼' 개최

임병선기자 | 입력 : 2013/03/18 [15:37]

[문화저널21·이슈포커스·이코노미컬쳐] 삼성증권(사장 김석)은 중소기업 '예비 CEO'를 대상으로 오는 28일부터 매월 2회씩 'Next CEO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중견기업이나 중소기업의 사업 승계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Next CEO포럼'은 학계 및 경제계 경영 멘토와 포럼 회원들의 정례 미팅을 중심으로, 사업체의 자금조달 계획 등 IB컨설팅, CEO의 합리적 자산관리 등 부가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세무, 법률, 노무, 부동산, 특허 등 기업 경영 전반에 걸친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 그룹을 구성하여 예비 CEO에 대한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삼성증권은 정원을 60명으로 제한하고, 6개월마다 새로운 기수를 운영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강남1사업부 사재훈 상무는 "예비 경영인은 쉽게 접하기 어려운 경영 멘토들의 살아있는 조언과 네트워킹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고, 삼성증권은 잠재 고객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어피니티 마케팅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8일, 서초동 삼성타운 세미나실 열리는 1회 포럼에는 서울대학교 경영대 송재용 교수가 '창조경영과 혁신전략'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임병선 기자  lbs@mhj21.com
 
《인터넷종합일간지(문화저널21),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신문 Weekly Issue Focus News), 경제와 문화를 아우르는 종합월간지(이코노미컬쳐 economy culture) 종합보도자료 수신
master@mhj21.com
copyright ⓒ 문화저널21 (www.mhj21.com)
본 기사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