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우, 한글날 개념셀카 공개 '완벽 V라인 눈길'

김민수기자 | 기사입력 2012/10/09 [09:49]

한지우, 한글날 개념셀카 공개 '완벽 V라인 눈길'

김민수기자 | 입력 : 2012/10/09 [09:49]
출처: 한지우 블로그
 
[문화저널21·이슈포커스·이코노미컬쳐] '베이글녀' 한지우가 한글날을 맞아 개념 셀카를 공개했다.

한지우는 한글날인 9일 한글 반포 566돌을 맞아 자신의 블로그에 "오늘은 한글날! 한글은 우리 겨레의 소중한 문화유산으로 세계기록문화 유산에 등재된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글자입니다. 이런 한글날을 공휴일로 정하고 온 국민이 하나 되어 함께 기념하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한지우는 한글날에 걸맞게 한글과 태극문양이 어우러진 부채를 양손에 들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특히 완벽한 V라인과 상큼한 미소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한글 사랑 개념 연예인 등극", "한글날을 공휴일로 재지정했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지우는 탁재훈, 문희준과 함께 QTV '10min BOX(텐미닛박스)'의 MC로 활동 중이다.

김민수 기자 kms@mhj21.com

《인터넷종합일간지(문화저널21),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 Weekly Issue Focus News), 경제와 문화를 아우르는 종합월간지(이코노미컬쳐economy culture) 종합보도자료 수신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임시연, '화려함 뽐내는 뷰티 디렉터'(맨오브더어쓰 202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