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우리은행, VIP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실시

조은국기자 | 기사입력 2012/08/13 [11:38]

우리은행, VIP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실시

조은국기자 | 입력 : 2012/08/13 [11:38]
[문화저널21·이슈포커스·이코노미컬쳐] 우리은행은 VIP 고객을 위한 개인 맞춤형 비서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중세시대 서양에서 성을 지키던 집사를 의미하던 “컨시어지”는 현대에 와서 호텔에서‘객실서비스를 총괄하는 사람’정도의 의미를 지녔다가 이제는 VIP를 위한 개인 맞춤형 비서서비스를 지칭하는 의미로 확장되었다.

우리은행 ‘컨시어지 서비스’는 건강, 문화, 예술, 생활편의, 전문 컨설팅 등 고객이 원하는 요청사항에 대해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원할 경우 예약까지 대행해주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이다. 이는 기존에 할인이나 멤버십, 특정 서비스 이용권한 등 제한된 범위의 서비스를 일방적으로 제공하던 것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분야의 정보와 서비스를 철저히 맞춤형으로 제공한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바쁜 업무로 인해 시간이 없거나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대신해 고객의 요청에 따라 예약을 대행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바로 우리은행 컨시어지 서비스의 핵심”이라면서 “기존에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호텔초대권, 홈케어, 문화공연 초대, 헬스케어, 유기농 Food 이용 서비스 등‘TWO CHAIRS 특화서비스’에 더하여 컨시어지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업계 최고의 편의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하반기에 VIP고객을 대상으로“럭셔리 아트페어 초대”, “자녀맞선 이벤트”, “고객 자녀대상 자산관리 강좌”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에도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가족까지 아우르는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ceg@mhj21.com

《인터넷종합일간지(문화저널21),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 Weekly Issue Focus News), 경제와 문화를 아우르는 종합월간지(이코노미컬쳐economy culture) 종합보도자료 수신 master@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8년만의 풀체인지 ‘New 푸조 50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