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삼성카드, 개인사업자 전용 ‘삼성카드 BIZ’ 사이트 오픈

조은국기자 | 기사입력 2012/07/05 [15:48]

삼성카드, 개인사업자 전용 ‘삼성카드 BIZ’ 사이트 오픈

조은국기자 | 입력 : 2012/07/05 [15:48]

 
[문화저널21·이슈포커스·이코노미컬쳐] 삼성카드가 개인사업자를 위해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전용 쇼핑몰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상권 분석 서비스를 30% 할인해주는 등 다양한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이를 위해 삼성카드는 중소자영업자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개인사업자 전용 홈페이지 ‘삼성카드 BIZ’사이트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카드 BIZ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카드 상품 및 금융서비스, 마케팅 정보 등을 통합 제공하는 사이트로, 개인사업자 전용 쇼핑몰 운영, 주변 상권 분석 서비스 등 사업운영 비용 절감 및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 BIZ는 B2B 구매대행업체인 인터파크 비즈마켓과 제휴를 맺고 개인사업자들이 사무용품, 판촉물 등 사업관련 물품 구매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전용 쇼핑몰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삼성카드 BIZ 전용 쇼핑몰은 사무용품 구입 뿐만 아니라 실제 사업 운영을 하며 자주 이용하게 되는 택배, 퀵서비스, 인쇄, 클리닝, 인테리어 등 사무지원 서비스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지역상권 분석 서비스도 제공된다. 삼성카드 BIZ는 국내 최대 신용평가 기관인 NICE 신용평가정보와 함께 개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지역상권 분석 서비스인 NICE BIZMAP 서비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는 개인사업자들을 대상으로 각종 부가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전용 홈페이지 삼성카드 BIZ 사이트를 오픈했다”며, “전용 쇼핑몰 서비스, 상권 분석 등 개인사업자들이 실제 사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ceg@mhj21.com

《인터넷종합일간지(문화저널21),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 Weekly Issue Focus News), 경제와 문화를 아우르는 종합월간지(이코노미컬쳐economy culture) 종합보도자료 수신 master@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조양호 연임 반대’ 공적연금 압박 나선 시민사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