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 아이돌, 꼭 찍는 광고 '교복 이어 대세는 치킨'

박현수기자 | 기사입력 2011/10/12 [14:11]

잘나가는 아이돌, 꼭 찍는 광고 '교복 이어 대세는 치킨'

박현수기자 | 입력 : 2011/10/12 [14:11]

 
[문화저널21 박현수기자] 'K-STAR news'에서는 광고계를 접수한 아이돌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

SBS E!TV 글로벌 연예뉴스 'K-STAR news'에서는 방송계를 넘어 광고계를 접수한 아이돌들의 활약상을 ‘황현희의 불편한 궁금증’으로 분석한다. 아이돌과 광고의 연관관계, 그리고 그들이 가진 필살기 등 아이돌들이 광고계를 접수한 비결을 전격 공개할 예정
이다.

과거에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SS501 등 인기 있는 아이돌들은 모두 교복 광고의 모델을 거쳤다. 하지만 최근에는 치킨광고를 찍어야 인기 있는 아이돌로 분류된다.

실제로 소녀시대(굽네치킨), 시크릿(네네치킨), 비스트(BBQ), 2AM(BHC), 아이유(멕시카나) 등 많은 아이돌들이 치킨 광고의 모델로 활약 중이다.

많은 아이돌들이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경쟁도 치열해졌다. 라이벌 아이돌들은 무대에서 뿐만 아니라 광고에서도 서로 경쟁 구도를 띠고 있는 것. 소녀시대(캐리비안베이), 애프터스쿨(오션월드), 티아라(테딘워터파크)는 지난 여름 워터파크의 모델로 활약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소녀시대의 윤아(이니스프리), 유리(비오템), 서현(클린&클리어)은 서로 다른 회사의 화장품 모델로 그룹 내에서도 경쟁을 펼쳐야 하는 상황이다.

그 밖에도 ‘돌아온 싼티’ 붐의 스타성을 찾아 떠나는 ‘싹수의 발견'과, 2011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재구성한 시상식 ‘K-STAR 어워즈’을 만날 수 있다.

MC 손호영과 유연지가 진행하는 ‘글로벌 한류의 중심’ 연예뉴스 'K-STAR news'는 SBS E!TV에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phs@mhj21.com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드림캐쳐,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신비감+묘한 매력 발산'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