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2' 최은, 양악수술로 '청순미인' 변신 "아나운서 분위기 물씬"

박현수기자 | 기사입력 2011/09/02 [12:20]

'슈퍼스타 K2' 최은, 양악수술로 '청순미인' 변신 "아나운서 분위기 물씬"

박현수기자 | 입력 : 2011/09/02 [12:20]

 
[문화저널21 박현수기자] '슈퍼스타 K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에로배우 최은이 양약수술을 통해 아나운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청순미인'으로 변신했다.

양악수술 이후 몰라보게 달라진 최은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그랜드 성형외과 홈페이지에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최은은 과거와는 달리 단아하고 여성미 넘치는 이미지를 드러내며 청순한 미모를 과시했다.
 
최은의 양악수술을 집도한 그랜드성형외과 유상욱 대표원장은 "최은씨는 안면비대칭, 돌출입, 부정교합이 심해 건강과 심미성을 고려해 양악수술이 꼭 필요한 경우에 해당되었다. 이번 양악수술로 치아의 교합면이 가지런해지면서 건강을 되찾았으며, 이지적이고 선한 인상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해 여배우로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나운서 분위기가 물씬","양악수술 종결자 탄생", "최은도 의느님의 은총을 받았네","페이스 오프에 가깝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은은 '슈퍼스타 K2'에 출연해 20살 때부터 '태극기 휘날리며',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등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의 꿈을 키우던 중 어머니의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에로배우의 길로 들어선 사연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양악수술은 위, 아래 턱을 동시에 이동시켜 안면 비대칭, 부정교합, 주걱턱 등을 교정하는 안면교정술이다.
 
phs@mhj21.com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