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가요 모두 '애정만세'

이영경기자 | 기사입력 2011/06/16 [09:54]

영화, 드라마, 가요 모두 '애정만세'

이영경기자 | 입력 : 2011/06/16 [09:54]
▲ 영화 '애정만세'의 '미성년'

 
[문화저널21 이영경기자] 3인조 여성그룹 'gavy. nj(이하 가비엔제이)'가 지난 4월 발표한 싱글 '애정만세', 9일 개봉한 영화 '애정만세' 그리고 7월부터 방영 예정인 mbc드라마 '애정만만세'까지 온통 사랑타령이다. 연애에 대한 통속적 정의를 넘어 각자의 장르적 특성과 저마다의 개성으로 접근해 사랑을 이야기하는 영화, 드라마, 가요가 입을 모아 '애정만세!'라고 외친다.
 
2005년 데뷔 후 애절한 발라드 곡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인정받고 있는 3인조 여성그룹 가비엔제이는 지난해 제17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에서 r&b가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지난 4월, '2011 gavy. nj digital single album'으로 발표한 '애정만세'로 활동하고 있다. 타이틀곡 '애정만세'는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행복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연인들이 공감할 만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어 7월부터 방영 예정인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주성우 연출, 박현주 극본)'는 최근 이보영, 배종옥, 변정수를 캐스팅하며 촬영 스틸 사진을 공개하기도 있다. 30대 초반의 이혼녀 강재미(이보영 분)의 성공과 사랑 이야기를 그릴 예정인 이 작품은 '황금 물고기', '춘자네 경사났네' 등을 연출한 주성우 pd와 '살맛납니다', '내 사랑 금지옥엽', '황금신부'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일 개봉한 이색 리얼 로맨스 '애정만세'는 양익준의 '미성년'과 부지영의 '산정호수의 맛'을 묶은 옴니버스 영화다. 영화는 10대부터 40대까지 가지각색 성격을 가진 캐릭터를 통해 화끈하고 소심하고 때로는 절실한 사랑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애정만세'와 가비엔제이의 '애정만세'는 같은 제목이라는 인연으로 최근 함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도 했다.
 
영화 '애정만세' 관계자는"기사를 검색하다 보면 가요, 드라마가 한꺼번에 잡혀서 영화관련 기사를 찾기 힘들 정도지만 같은 시기에 홍보하고 있는 동일한 작품들 모두 함께 흥행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lyk@mhj21.com
 
《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고품격 문화 종합 주간 신문 ‘주간문화저널' 보도자료수신
master@mhj21.com
 
1>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