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홍대 클럽출현? 스포일러 공개

박현수기자 | 기사입력 2011/06/08 [14:09]

송지효, 홍대 클럽출현? 스포일러 공개

박현수기자 | 입력 : 2011/06/08 [14:09]

 
[문화저널21=박현수기자] 배우 송지효의 홍대 클럽 출현 스포일러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7일 영지의 소속사인 유니버설 트위터(@umusickpo)에는 “홍대 클럽에 지효가 떴다.”라는 글과 함께 홍대 클럽속에서 춤추는 사람들 속에 있는 송지효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클럽에서 즐겁게 춤추는 수많은 사람들 속에 둘러싸인 송지효가 몽환적인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송지효의 절친인 ‘버블시스터즈’ 출신 영지의 뮤직비디오 촬영 중 찍힌 이 사진은 지난번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송지효 파파라치’ 사진의 2탄격으로 사람들 속 빛나는 외모와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네티즌들은 수수한 모습의 송지효가 홍대 클럽에 출연했다는 것 만으로도 영지의 뮤직비디오에 대단한 반전이 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가수 영지와 절친관계를 자랑하고 있는 송지효는 지난해 발표했던 영지의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이 노래 듣지마’ 뮤직비디오에도 노개런티로 출연한 바 있으며 이번 뮤직비디오에도 친구를 위해 기꺼이 출연을 결정해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면서 물밀 듯 밀려드는 뮤직비디오 섭외를 모두 거절하고 절친인 영지의 뮤직비디오에만 출연하는 의리를 보여 영지를 감동시켰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지효씨 완전 의리파네요”, “이번 앨범 완전 기대!”, “뮤직비디오 빨리 보고 싶어요”, “뮤직비디오 내용이 궁금해지네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지의 두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9일 뮤직비디오와 함께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고품격 문화 종합 주간 신문 ‘주간문화저널' 보도자료수신
master@mhj21.com1>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형 무협 코미디 ‘태백전’ 오픈 동시에 매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