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CINDI 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

8월 17일부터 23일까지 CGV압구정에서 개최

이영경기자 | 기사입력 2011/06/07 [16:31]

제5회 CINDI 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

8월 17일부터 23일까지 CGV압구정에서 개최

이영경기자 | 입력 : 2011/06/07 [16:31]
[문화저널21=이영경기자] 제5회 시네마디지털서울 영화제(이하 cindi 영화제)가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우며 출품작 공모를 마감했다. 제5회 cindi 영화제는 지난 5월 16일까지 아시아 경쟁 및 버터플라이 부문의 출품작을 모집했으며 결과, 총 750편의 작품이 접수됐다.
 
영화제 측은 전년 대비 출품률이 10% 상승했다고 밝혔다. cindi 영화제 프로그램팀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출품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쇄도했다. 특히 작년에 신설된 버터플라이 출품 자격에 대한 구체적인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유학파를 비롯해, 해외 거주 한국 감독들의 많은 참여로 해외에서도 높은 출품경쟁이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cindi 영화제는 정식 영화제 개막에 앞서 오는 6월 7일부터 7월 1일까지 자원활동가 cindi v를 모집한다.
 
모집의 분야는 운영, 프로그램, 홍보, 초청, 기술자막 등 총 5팀이다. 모집대상은 영화와 영화제에 대한 열정을 가진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한국어 의사소통이 가능한 해외동포 및 국내 거주 외국인도 지원할 수 있다.
 
자원활동가 cindi v는 영화제 기간 동안 사무국 및 상영관, 영화제 행사장 일대에서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또한 팀에 따라 사전근무가 필요할 수도 있다. cindi v에게는 티셔츠, 기념품 등이 제공되며 활동 완료시 인증서가 발급된다. 지원 방법은 cindi 영화제 홈페이지 (www.cindi.or.kr)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cindi2@cindi.or.kr)로 7월 1일(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제5회 cindi 영화제 8월 17일부터 23일까지 cgv압구정에서 개최된다.
1>
  • 도배방지 이미지

왜 눈물을 흘리니… 더 뉴 싼타페 디자인 공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