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SO SEXY' 뮤비 섹시제복 눈길 '앗 뜨거'

박현수기자 | 기사입력 2011/06/07 [13:50]

브레이브걸스 'SO SEXY' 뮤비 섹시제복 눈길 '앗 뜨거'

박현수기자 | 입력 : 2011/06/07 [13:50]

 
[문화저널21=박현수기자] 신예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so sexy’ 뮤직비디오에서 섹시제복을 선보여 화제다.
 
데뷔곡 ‘아나요’를 통해 세련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안무를 선보였던 브레이브걸스는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영상 ‘so sexy’의 뮤직비디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제복을 입고 변신해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것이다.
 
특히 영상 속 멤버들은 우월한 8등신 기럭지와 요염하면서도 섹시한 댄스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청순함을 자랑했던 멤버 예진의 눈에 띄는 원색가발과 제복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so sexy’는 프로듀서 'mr. 강'과 용감한형제의 합작품으로 마지막까지 '아나요'와 타이틀 경합을 벌였던 곡으로 음악, 방송관계자들 사이에서 이미 '트렌드의 끝'이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세련된 사운드를 자랑하고 있으며, 자칫하면 지루해질 수 있는 원코드 구성의 곡에 중간중간 다양한 편곡적 변화를 주어 브레이브걸스의 퍼포먼스를 기대하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말그대로 쏘 섹시”,”아나요와는 완전 다른 느낌”, “도대체 브레이브걸스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가요?”, “중독성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5인조 브레이브걸스는 ‘so sexy’ 영상 공개로 또한번 걸그룹 열풍의 선두주자로 떠오를 예정이다.
 
 
《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고품격 문화 종합 주간 신문 ‘주간문화저널' 보도자료수신
master@mhj21.com1>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MJ포토] 걸그룹 모모랜드, '한류아이돌 부문 대상 받았어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