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위, 미국 ‘2011 AFCI 로케이션 박람회’ 참가

로케이션 코리아! 슬로건 내걸고 대대적 로케이션 유치 활동

조이환기자 | 기사입력 2011/05/30 [10:04]

영진위, 미국 ‘2011 AFCI 로케이션 박람회’ 참가

로케이션 코리아! 슬로건 내걸고 대대적 로케이션 유치 활동

조이환기자 | 입력 : 2011/05/30 [10:04]

 
[문화저널21=조이환기자] 영화진흥위원회(위원장 김의석)가 오는 6월 3일부터 5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버뱅크의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에서 개최되는 '2011 afci 로케이션 박람회(afci locations 2011)'에 국내 주요 영상위원회와 참가한다.
 
afci(association of film commissioners international)는 전 세계 300여개 영상위원회가 회원으로 참여하는 국제 로케이션 협회로 매년 전 세계 로케이션 분야의 전문가들과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가하는 박람회다.
 
이전에는 국내 영상위원회 몇몇 곳이 자체적으로 박람회에 참가한 적은 있었지만 이번처럼 영진위가 한국을 대표하는 ‘한국 로케이션 홍보관’을 개설하고 국내 영상위원회와 협력하여 대대대적으로 외국 영화가 한국에서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유치 활동을 펴기는 처음이다.
 
영진위는 이번 afci 로케이션 박람회에서 ‘로케이션 코리아!’(location korea!)라는 슬로건으로 한국에서의 로케이션을 위한 가이드북과 홍보영상을 담은 dvd를 배포하는 등 한국 로케이션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고품격 문화 종합 주간 신문 ‘주간문화저널' 보도자료수신
master@mhj21.com
1>
  • 도배방지 이미지

왜 눈물을 흘리니… 더 뉴 싼타페 디자인 공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