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하체비밀? 롱레그 힙업성형

김윤석기자 | 기사입력 2011/05/26 [17:18]

그녀의 하체비밀? 롱레그 힙업성형

김윤석기자 | 입력 : 2011/05/26 [17:18]
[문화저널21=김윤석기자] 올해 역시 여름이 다가오면서 몸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러나 그 흐름이 예년과는 사뭇 다른 점이 있으니 예쁜 몸매에 관한 초점이 앞이 아닌 뒤로 간다는 것이다.

밋밋한 가슴만이 문제가 아니고 밋밋한 엉덩이 라인도 문제인 것이다. 매끈한 등 라인과 엉덩이에서 시작해 허벅지로 이어지는 바깥쪽 s라인, 다리에 안쪽이 서로 붙지 않으면서 두 다리는 일자를 이루고, 뒤 허벅지와 엉덩이가 만나는 선이 뚜렷이 구분되면 ‘뒷태미인’ 이라고들 한다.

힙라인이 밋밋하다 보면 수십만원을 호가하는 청바지도 내가 입으면 엉덩이부분만 축 쳐져 보이고, 살집만 있고 탄력 없이 축 쳐진 엉덩이는 더욱 아니다. 어디부터가 엉덩이고 어디서 허벅지라인이 시작 되는지 알 수 없다.

앉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긴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쳐지고, 탄력없는 엉덩이, 허벅지라인은 불가분에 관계인 것처럼 여겨지지만, 일과 생활에 맞추어서만 소중한 내 몸을 굴린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이러한 흐름 때문이지 요즘 힙라인 성형에 관심과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이에 엉덩이라인 성형만을 전문으로 한다는 의사 한 분을 찾아 보았다.
더성형외과 체형성형센터 김수철 원장은 “엉덩이가 힘 없이 쳐지거나 밋밋한 모양을 하고 있다면 안전한 보형물 삽입을 통해 업되고 탄력있는 엉덩이를 가질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엉덩이가 쳐지면서 다리가 짧아 보이는 체형은 이러한 힙업 시술을 통해 엉덩이는 올라가고 다리는 길어 보이는 효과 볼 수 있다”고 한다.

엉덩이가 탄력있는 모양을 하게 되면 엉덩이가 올라가 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엉덩이와 허벅지가 만나는 라인이 뚜렷해지고 높아 보여 다리가 길어 보인다는 것이다.

시술에 관해서는 “안전한 시술을 위해서는 해당 분야의 전문시술경험이 많은 곳을 찾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겠고,
보형물 안정성과 많은 시술경험을 통해 빠른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고 하니 요즘 직장인과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고 한다.

한 설문조사에서도 시술 후 만족도 93%을 나타낸 힙업성형, 자신에 체형과 취향에 맞추어 충분한 상담을 받고, 간단한 시술을 통해 자신감있고 시원한 뒷태를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한다.
 
 
《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고품격 문화 종합 주간 신문 ‘주간문화저널' 보도자료수신
master@mhj21.com1>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한복 입고 ‘택견’ 지도하는 프랑스 유튜버 화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