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성형’을 자세히 파헤친다

김윤석기자 | 기사입력 2011/05/03 [09:38]

‘퀵 성형’을 자세히 파헤친다

김윤석기자 | 입력 : 2011/05/03 [09:38]
[문화저널21=김윤석기자] 터치폰이 처음 출시되어 화제가 된 것에 이어 2011년에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찾기 시작했다.
 
짧고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맞춰 빠르게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열풍은 spa패션부터 미용까지 다양한 분양에 영향을 미쳐 퀵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성형분야는 빠르고 간편하게 더 나은 외모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퀵성형이 제시되고 있다. 지금부터 트렌디한 퀵 성형에 어떤 종류가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자.
 
보톡스&필러로 외모 교정
쁘띠성형은 자신이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빠르고 입체적으로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어준다. 때문에 일에 치여 바쁜 직장인들이 점심시간, 여가시간을 통해 외모를 교정할 수 있다.
 
보톡스는 5분 이내에 모든 시술이 완료되어 부작용이 없을 뿐만 아니라 시술 직후 일상생활에 전혀 문제가 없다. 안면윤곽 수술이 부담스런 사람이라면 보톡스 시술을 통해 사각턱 얼굴을 보완하면 된다.
 
필러 역시 수술에 대한 두려움, 수술 이후 관리가 필요 없어 인기몰이 중이다. 이는 낮은 콧대를 수술없이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꺼지거나 굴곡 있는 이마를 매끈하고 봉긋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눈 밑 애교, 팔자부위에 시술해 주름개선, 입체적인 얼굴을 가꿀 수 있다.
 
눈 성형을 빠르고 확실하게
입체적인 외모가 아니라 작고 부은 것 같은 쌍꺼풀이 고민이라면 퀵 눈 성형을 주목해보자. 요즘은 쌍꺼풀 수술 역시 발달해 15분~20분 내로 수술이 가능해 인기 있다.
 
쌍꺼풀 수술 중에서도 매몰법은 얇은 실을 이용해 절개 없이 수술하는 방법이다. 이는 늘어짐이 없는 지방이 적고 얇은 눈꺼풀을 가진 사람에게 적합하다. 매몰법은 1~2mm정도의 절개창을 3~4개 만들고 비흡수성 봉합사를 이용해 쌍꺼풀을 만든다.
 
jk성형외과 백혜원 원장은 “쁘띠성형의 경우 시술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부작용 걱정이 적다”며 “때문에 많은 직장인들이 이를 선호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