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큐브, ‘슈퍼스타K 시즌3’ 공식 후원

김효주기자 | 기사입력 2011/04/27 [10:43]

닛산 큐브, ‘슈퍼스타K 시즌3’ 공식 후원

김효주기자 | 입력 : 2011/04/27 [10:43]

[문화저널21=김효주기자] 한국닛산㈜가 cj e&m㈜과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2일 시즌3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슈퍼스타k(super star k)’는 숨겨진 스타를 발굴한다는 취지로 시작된 대국민 참여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2010년에는 134만 6천 402명이라는 최다지원 수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다양한 배경과 스토리를 가진 일반인들에게 자신의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문자 투표를 통해 시청자가 참가자들의 심사에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세대와 소통을 하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3월 10일 오디션 접수를 시작하여, 4월 24일부터 서울, 부산을 비롯한 전국 주요 8개 도시 및 미국과 중국 등 해외지역에서 예선을 진행하고 있다.
 
닛산은 이번 후원을 통해 8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큐브(cube)를 의전 및 특전 차량 등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지원,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닛산 브랜드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엄진환 이사는 “자신의 꿈을 향한 개성 넘치는 도전자들의 아름다운 경쟁과 끊임없는 도전이 큐브의 독창적이고 활동적인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아이콘으로써 큐브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고품격 문화 종합 주간 신문 ‘주간문화저널' 보도자료수신
master@mhj21.com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