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노사화합 UCC 공모전 개최

조이환기자 | 기사입력 2011/04/26 [11:05]

고용노동부, 노사화합 UCC 공모전 개최

조이환기자 | 입력 : 2011/04/26 [11:05]
[문화저널21=조이환기자] 고용노동부가 노사화합을 토대로 선진노사문화 진작을 위한 국민 캠페인의 일환으로 ‘노사하모니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ucc공모전은 '노사화합' 및 '노사 상생'을 주재로 창작응원가를 비롯해 댄스․무용․연극 등 다양한 공연 및 플래쉬 애니메이션 등을 활용한 ucc에 자유  롭게 노사화합의 의미를 전달할 수 있으면 된다.

공모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고용노동부 장관상과 상금 300만원, 최우수상 및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고용노동부 장관상과 상금 100만원과 50만원이 제공된다.

작품 접수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23일까지로 공모전 페이지 내 온라인 접수로 참가가 가능하다. 수상자 발표는 6월 중 노사문화 선진화 홈페이지(www.nosabravo.or.kr)를 통해 발표한다.
 
고용노동부 관계자는 “과거 우리나라 노사관계는 대립과 투쟁의 이미지가 강했지만, 지난 몇 년간 노사분규 건수와 근로손실일수가 크게 감소하는 등 큰 변화가 진행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이 대한민국의 성숙한 노사문화를 널리 알리고, 노사 뿐만 아니라 국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고품격 문화 종합 주간 신문 ‘주간문화저널' 보도자료수신
master@mhj21.com1>
  • 도배방지 이미지

[MJ포토] 참여연대 “기재위·국토위 다주택자 타 상임위로 가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