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까지 영화 관람 횟수별 혜택 제공…씨네톡 리뷰 이벤트도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CGV가 특별한 관객 맞이 준비에 나섰다. CGV는 오는 12일까지 '한가위 영화 한상차림 – 영화명가 추석맛집 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명절 분위기를 담아 '영화맛집' 콘셉트로 꾸몄으며 다채로운 라인업과 풍성한 혜택을 통해 연휴 기간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한가위만큼 푸짐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극장판 애니메이션부터 기대작 블록버스터까지 아우르는 신작을 만나볼 수 있다. CGV가 꼽은 '2025 한가위 9첩 반상'으로는 추석을 맞아 한국 영화를 찾는 관객들을 위한 '어쩔수가없다(감독 박찬욱)', '보스(감독 라희찬)'를 비롯해 가족 관객을 위한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베이커리타운의 악당들', '개비의 매직하우스 극장판', 그리고 짜릿한 액션으로 도파민을 터뜨릴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 '트론: 아레스(감독 요아킴 뢰닝)'가 있다.
이 밖에도 탄생 40주년을 맞아 극장판으로 돌아온 국민 만화 '나쁜 계집애: 달려라 하니', K-애니메이션의 열풍을 이끌 감성작 '연의 편지',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폴 토머스 앤더슨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추격 블록버스터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까지 세대별 입맛에 꼭 맞는 다채로운 영화가 관객을 기다린다.
관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화를 1편 관람하면 추첨을 통해 2025명에게 추석 용돈으로 CJ ONE 포인트 1만 점을 지급하며, 1편을 관람한 모든 고객에게 VIP점수 1000점을 추가 제공한다. 2편을 관람할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한돈 황금 수저를 선물하며 2편 관람객 전원에게 VIP점수 2000점을 증정한다. 3편 이상 관람 시 5명을 추첨해 씨네드쉐프 초대권 2매를 제공하며 3편 관람객 모두에게 VIP점수 3000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2D 영화 3000원 할인 쿠폰', '콤보 3000원 할인쿠폰'을 각 1매씩 받을 수 있다.
또 CGV 모바일 앱의 커뮤니티 플랫폼 '씨네톡'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D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를 통해 극장 방문을 넘어 추석 명절 기간 동안의 영화 관람 경험을 나누는 즐거움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정진아 CJ CGV IMC팀장은 "이번 연휴에는 세대별 입맛을 고려한 다채로운 영화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며 "극장에서 한 상 가득 차려진 영화와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한가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이한수 기자 <저작권자 ⓒ 문화저널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