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유성티엔에스, 부문별 신입·경력 채용 실시

박호성 기자 | 기사입력 2025/02/17 [16:55]

서희건설·유성티엔에스, 부문별 신입·경력 채용 실시

박호성 기자 | 입력 : 2025/02/17 [16:55]

▲ 서희그룹은 서희건설 본사와 유성티엔에스의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 중이다.  / 서희건설 제공

 

서희건설·유성티엔에스(회장 이봉관)가 신입·경력직 채용을 실시한다.

 

17일 서희그룹에 따르면, 최근 서희그룹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모집 중인 부문은 서희건설 본사 ▲관리금융 ▲건축설계 ▲분양 부문이다. 유성티엔에스 ▲물류관리 ▲지점관리(광양지점)도 모집 중이다. 물류 관리 부문은 물류회사 경력 15년 이상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물류‧상경계열 전공자 ▲동종 산업 경력자 ▲물류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은 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합격 순으로 진행한다. 부문별로 모집 기간과 필요 경력, 자격증 등 지원 요건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 공고를 세부적으로 확인하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서희그룹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서희건설 현장 ▲건축시공 ▲건축공무 ▲토목시공 ▲토목공무 ▲품질관리 ▲기계설비 ▲전기관리 ▲안전관리 ▲보건관리 ▲현장관리 부문의 신입 및 경력 직원 상시채용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건설업계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서희건설은 안정적인 수주와 원가관리를 통해 꾸준히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부문의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호성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