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이 평안하고 행복한 가운데 안녕을 찾아가는 대회
지난 7일 오전 경기도 동두천시 평생학습관 2층 대강당 에서 '2024 제3회 동두천시장배 요가대회'가 열렸다.
내빈으로는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성원 의원 ▲김승호 시의회의장 ▲추철호 동두천시 체육회장 ▲이인규 도의원 ▲임상오 도의원 ▲황주룡 시의회부의장 ▲김재수 의원 ▲권영기 의원 ▲박인범 의원 ▲임현숙 의원 ▲이은경 의원 ▲고한철 경기도 요가회장 ▲하미선 동두천시 요가회장 등이 참석 했다.
개회식 에서는 요가발전에 공로를 한 유공자들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수상자는 ▲동두천시장 표창-김청수(동두천시 요가회) ▲국회의원 표창-문아롱(동두천시 요가회) ▲시의회의장 표창-장복경(동두천시 요가회) ▲동두천시 체육회장 표창-최은주(동두천시요가회) 등이 각각 수상했다.
대회는 개인전(일반,전문), 2인전(일반) 팀전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총 11개팀 42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선보였다.
이날 경기에서는 ▲1인전 일반 청년부 여자-홍선희 ▲1인전 일반 청년부 남자-이규동 ▲1인전 일반 장년부 여자-이양숙 ▲1인전 일반 실버부 여자-이종숙 ▲1인전 전문 청년부 남자-유현성 ▲1인전 전문 장년부 여자-최윤미 ▲1인전 전문 장년부 남자-이재호 ▲1인전 전문 실버부 여자-임은숙 ▲2인전 일반-24 아그니스(홍선희, 홍희선) ▲팀전-워리워즈(강효진,김은경,김명성,윤선옥,양은희,이주형) 등이 각부문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종합 1위는-이종숙, 2위-24 아그니스 (홍선희,홍희선), 3위-이규동 등이 차지해 상장과 부상으로 상금을 수여받았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제3회 대회를 성대하게 치를수 있도록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하미선 동두천시요가회장님을 비롯한 요가협회 관계자 및 선수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동두천시요가회가 국내 대회뿐 아니라 세계대회를 석권할 정도로 크게 위상을 높여주고 있고 요가를 많은 시민들께 알리고 보급해 주셔서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행복한 일상생활을 할수 있게 해준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하미선 동두천시요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제3회째 맞이하는 동두천시요가대회는 우리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삶을 평안하게 하는 작은 실천 같은 대회"라며 "전국대회, 도대회, 밀양 세계요가대회에서 불모지나 다름없는 동두천시 요가인들이 월등한 실력으로 상을 휩쓸고 태풍보다 더 큰 파란을 일으켰다. 모두가 놀라는 동두천 요가인들의 실력은 끊임없이 자기 수련을 하고 실력을 키워 오신 동두천시 요가인 여러분들 덕분이며 진심으로 뜨거운 박수 보낸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민대식 객원기자 <저작권자 ⓒ 문화저널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동두천시장배요가대회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