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은 반려동물을 양육하고 있는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레저를 즐기고, 건강한 삶 및 여가생활을 누리고자 하는 욕구에 맞춰 펫케어 웰니스타운을 조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협의 사항을 협약하기 위해 체결됐다.
양사는 웰니스타운 조성, 홈스피탈, 관찰임상, 개인맞춤형 디지털치료제(DTx), 캠페인 등 다양한 사업을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그 중 웰니스타운은 펫시설, 건강센터, 제조시설, 상업시설, 레저시설, 숙박시설, 가족시설, 치료시설, 관광시설을 종합적으로 조성하여, 펫케어 종합 웰니스타운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반려가족누림사회적협동조합의 박항준 이사장은 “청계산자락 접근성이 아주 높은 도심 내 레저시설을 운영 하고 있는 4L의 노하우가 펫케어 웰니스타운을 조성하는데 많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4L 박영찬 대표이사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행복한 반려문화와 환경 조성에 노력하시는 반려가족누림사회적협동조합과 펫케어 웰니스타운 조성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반려가족이 편하게 쉬고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공간 조성에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문화저널21 박호성 기자
반려가족누림사회적협동조합은 “펫케어 웰니스타운은 전국에 관광지, 레저단지, 교육단지 등 국토균형발전 및 인구유입이 필요한 지방 인구소멸지역에서 적극적으로 유치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많아지고 있으며, 본격적인 사업이 추진될 예정이다.”라고 하였다.
(왼쪽)반려가족누림사회적협동조합 박항준 이사장, (오른쪽)4L 박영찬 대표이사 양자 간 업무협약 체결 (사진 제공=반려가족누림사회적협동조합)
<저작권자 ⓒ 문화저널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