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의 스마트 뷰티 플랫폼 COS247은 한국 뷰티 기업(브랜드사·제조사 등)과 글로벌 바이어간 B2B 온라인 매칭 플랫폼 서비스 제공을 통한 글로벌 뷰티 비즈니스 생태계를 형성하고 있다. 이번 2023 뷰티&헬스케어쇼에는 CY의 IT 기술력을 바탕으로 COS247 플랫폼을 통해 해외 진출 관심 기업에 바이어 발굴 및 매칭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참가한다.
COS247 플랫폼은 2023 북미 라스베거스 코스모프로프 전시회에 참여하는 국내 기업 35개사 대상으로 제공하여 호평 받은 전시회 사전 마케팅, 영문 마케팅 페이지, 온라인 전시관, 바이어 대상 사전 홍보 및 글로벌 마케팅 툴킷 등 다양한 서비스를 2023 뷰티&헬스케어쇼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CY 조영득 대표는 “한국의 중소 화장품 기업들은 해외 바이어를 발굴하는 것부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고, 대부분 인맥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다”며 “글로벌 바이어와 한국 화장품 기업의 문제점을 IT 플랫폼 형태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COS247의 서비스 제공 배경을 밝혔다.
CY 관계자는 “전시설명회 현장에서 글로벌 바이어와 한국 업체들의 서비스 이용 문의가 많았다. 부스에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면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현장에서 들은 한국 기업과 바이어의 고충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저작권자 ⓒ 문화저널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