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신임 감사 이영애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2/09/16 [12:43]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신임 감사 이영애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2/09/16 [12:43]

(사)한국특허학회 이영애 회장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신임 상임감사로 취임했다.

 

▲ 13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이영애 상임감사(가운데) 취임식에서 김춘진 사장(우측 네 번째), 서권재 노조위원장(좌측 네 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aT)


aT는 13일 제22대 상임감사직에 제18대 국회의원과 중소기업진흥공단 상임감사를 역임한 이영애 회장이 임명됐다고 밝혔다.

 

이영애 상임감사는 취임사에서 “공공기관 혁신과 나날이 높아지는 공정과 청렴에 대한 국민의 눈높이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면서 “무엇이 잘못됐는지 지적하는 것보다 상대방이 왜 그러한 의사결정과 행동을 했는지 듣고 이해하는 경청과 소통의 지혜를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부정부패, 인사청탁 등 구조적 비리와 무사안일 업무처리에 대해서는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대응할 것이며, 상임감사와 감사실 직원들이 먼저 솔선수범하는 청렴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