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유통교육원, ‘푸드플랜 아카데미’ 개강

지자체 푸드플랜 담당 신규보직자 대상 지자체 푸드플랜 전문가 양성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2/08/19 [14:30]

농식품유통교육원, ‘푸드플랜 아카데미’ 개강

지자체 푸드플랜 담당 신규보직자 대상 지자체 푸드플랜 전문가 양성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2/08/19 [14:30]

농식품유통교육원, ‘푸드플랜 아카데미’ 개강지자체 푸드플랜 담당 신규보직자 대상 지자체 푸드플랜 전문가 양성

 

농식품유통교육원이 ‘푸드플랜 아카데미 제2기 신규보직자 과정’을 개설하고 지자체 푸드플랜 전문가 양성 교육을 실시한다.

 

▲ 푸드플랜 아카데미 신규보직자 과정 개강 현장 (사진제공=aT)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는 지자체 푸드플랜 담당 신규보직자를 대상으로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주간 ‘푸드플랜 아카데미 제2기 신규보직자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신규보직자와 교육을 희망하는 공무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푸드플랜 계획수립과 실행을 도모하고, 일관성 있는 푸드플랜 정책 추진역량 배양과 공감대 확산을 목표로 운영한다. 교육과정은 전문가 강의 및 토론, 완주 로컬푸드센터 등 현장 견학으로 구성해 3주간 진행된다.

 

양인규 농식품유통교육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지자체 담당자들이 푸드플랜에 대한 공감대를 기반으로 지역별 특색에 맞는 정책 입안과 실행력 제고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