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나를 찾는 시간-후 엠 아이'서 미주·붐·박준영 MBTI 성향 공개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12/06 [12:59]

채널S '나를 찾는 시간-후 엠 아이'서 미주·붐·박준영 MBTI 성향 공개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12/06 [12:59]

▲ '후 엠 아이' 1회 프리뷰 / (사진제공=채널S)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미주가 자신의 MBTI 성향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 된다.

 

오는 7일(화)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후 엠 아이’(기획 김수현, 제작 비타민TV)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새로운 이면’을 스타의 일상과 지인의 증언, 전문가의 심리분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MBTI 등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레이블링 게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최초의 방송 프로그램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미주는 “나는 ISFP로 내향적인 성향이다”라고 운을 뗀다. 이어 그녀는 “주변의 많은 분들이 내가 E(외향적)일 것이라 생각하는데, 나는 혼자 있을 때 에너지 충전 하는 것을 즐긴다”고 밝혀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어 붐은 “나는 ENTJ로 정이 많은 편이다. 주변의 관심을 즐기는 성향이라고 하는데 틀린 말은 아닌 것 같다”며 검사결과에 신뢰를 나타낸다.

 

여기에 넉살은 “나는 끝없는 열정가! ENFP 성향이다. 불타는 열정으로 매일 머리 스타일을 정리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주위를 폭소케 만든다. 마지막으로 박준형은 “나는 자유로운 영혼이라 할 수 있는 ESFP로 이보다 나를 잘 설명 할 수 없을 것 같다”며 MBTI에 대한 관심을 드러낸다. 이를 지켜보던 김재형 한국 MBTI연구소 연구부장은 “4MC의 성향이 모두 다르지만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한다.

 

한편,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채널S 신규 오리지널 프로그램 ‘나를 찾는 시간-후 엠 아이’는 7일(화) 오후 8시30분 첫 방송 된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