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문화연구원, 시니어패션쇼 뮤지컬 ‘라떼’ 주인공 선발

마진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3/04 [11:52]

한국경제문화연구원, 시니어패션쇼 뮤지컬 ‘라떼’ 주인공 선발

마진우 기자 | 입력 : 2021/03/04 [11:52]

시니어 패션쇼 뮤지컬 ‘라떼’의 주인공과 총 상금 1,000만원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시니어들의 소외문제를 해결하는 한 알의 약과 같은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 및 그와 연계한 시니어 패션쇼 뮤지컬 ‘라떼’가 가정의 달 5월에 무대에 오른다. 

 

지난 2일 오전 한국경제문화연구원이 주최하는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 스탭 회의가 한국시니어 예술단 사무실에서 열렸다. 

 

▲ 시니어뮤지컬 ‘라떼’ 패션쇼뮤지컬 (사진제공=코너스톤컬쳐 ) 

 

시니어들의 소외문제를 해결하는 한알의 약과 같은 존재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문제의식에서 기획된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를 위한 이날 회의에서는 ‘대사를 외우며 기억력을 회복하고, 워킹과 안무를 통해 건강한 몸을 만들며, 노래를 부르며 나를 다스려 행복한 나를 만들자’는 것에 그 목적을 두고 본 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5월 30일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대공연장(예정)에서 모델 선발 대회를 잠정 합의한 이날 회의에서 1월 초연을 거쳐 앵콜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시니어 패션쇼 뮤지컬 라떼의 주인공을 선발하는 오디션도 함께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총 상금 1,000만원이 걸린 대회로 서류 면접을 통해 최초 100명의 예선 진출자를 선발하고 1차 50명, 2차 30명, 3차 15명, 4차 7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3차에 선발된 15명 전원은 시니어 뮤지컬 ‘라떼’의 배우로 캐스팅 되는 특전이 있다.

 

최종 선발된 7인 중 진(眞)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뮤지컬 주인공에 캐스팅 되게되며, 선(善)에게는 300만원, 미(美)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뮤지컬 배우에 캐스팅 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7인 선발자에게 주어지는 인기상과 문화저널21 홍보대사에게는 문화저널21 시니어 관련뉴스의 아나운서 또는 리포터로 활동하게 된다.

 

행사를 주최하는 한국경제문화연구원 최세진 회장은 ”지금 우리나라는 시니어 복지에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데 이러한 문화활동이 활발해지면 시니어들의 행복지수가 높아질 것으로 확신한다“며 본 행사에 깊은 애정을 표했다.  

 

본 공연에 함께 참여하는 단체는 원라인(대표 임장원), 코너스톤 컬쳐(대표 정옥용), 댄스스포츠 실업연맹(이사장 이춘식), 스윙콜렉션(대표 최태은), 한국시니어예술단(단장 국영서)등이 함께 한다. 

 

공연은 2021년 5월 29일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대공연장(예정)에서 열릴 예정이며, 참가방법은 한국경제문화연구원 홈페이지에서 3월 9일(화)부터 시니어모델선발대회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직접 우편 또는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문화저널21 마진우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