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 디자인 카드 앵콜 출시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3/03 [10:01]

하나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 디자인 카드 앵콜 출시

최재원 기자 | 입력 : 2021/03/03 [10:01]

/ 하나카드 제공


1차 ‘진로 두꺼비 디자인’ 카드 완판

2차 한정판 두꺼비 카드 1천명 대상 앵콜 출시

 

하나카드는 ‘Any PLUS 신용카드_진로두꺼비 한정판’(이하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을 2일 앵콜 출시 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하이트진로社와 함께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작년 11월 출시해 선착순 마감 완료 하였고, 지속적인 손님들의 추가 요청으로 인해 앵콜 출시하게 됐다.

 

한정판 두꺼비 카드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플레이트에 적용하여 고객이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고, 이용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코로나19로 캠핑을 즐기시는 손님들이 늘어나면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할인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할인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카드를 신청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가 이달 말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진로두꺼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이벤트 신청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을 대상으로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를 3월 말일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하시면 ‘진로두꺼비 한정판 캠핑세트’를 제공한다.

 

‘진로두꺼비 한정판 세트’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우드 롤 테이브, 테이블 매트 2개, 캠핑 의자 2개, 캠핑 소주잔 2개, 담요’로 구성되어 있다.

 

카드 상품 개발자인 하나카드 제휴사업섹션 이은헌 대리는 “1차 선착순 마감 후 손님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인해 하이트진로社와 함께 2차 앵콜 두꺼비 카드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감성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여 손님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