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한팩비타민 ‘V-PACK’ 출시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3/03 [09:17]

안국약품, 한팩비타민 ‘V-PACK’ 출시

최재원 기자 | 입력 : 2021/03/03 [09:17]

/ 안국약품 제공


안국약품이 1년간 준비한 건강기능식품 V-PACK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안국약품은 V-PACK 제품을 출시하면서 바쁜 현대인의 일상을 챙기면서 건강기능식품에서 어떤 제품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해결하고 일상 생활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충족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V-PACK은 상품 3가지(남성용, 여성용, 주니어)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V-PACK은 남성용은 3정 2캡슐, 여성용과 주니어는 4정 1캡슐로 구성되어 있고, 3가지 제품은 공통성분으로 헤마토코쿠스(1캡슐), 멀티비타민 미네랄(1정)에 남성들에게 필요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과 간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 추출물이 구성됐다. 

 

여성용은 공통성분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니어용은 공통성분에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로 구성됐다.

 

특히, V-PACK은 소비자들에게 시장에서의 냉정한 평가를 받기 위해 남다른 유통전략을 전개한다. 일반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여 광고를 통한 판매로 시작하는 기존 업체들과 달리 최근 신제품 런칭에 고객과 함께 제품의 방향과 리뷰를 모아서 신제품 펀딩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와디즈’를 통하여 런칭한다. 와디즈와 3월에 펀딩이 종료되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진행 할 예정이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기존 건강기능식품과는 차별화된 점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을 약속하면서 향후 발매되는 신제품도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기획하여 출시 할 것을 다짐 한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고 안국약품의 새로운 도전에 고객들의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