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전용스틱 ‘핏 아이시스트’ 출시

보다 강한 시원함 담은 부스트 타입의 신제품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2/24 [10:35]

KT&G, 릴 전용스틱 ‘핏 아이시스트’ 출시

보다 강한 시원함 담은 부스트 타입의 신제품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1/02/24 [10:35]

보다 강한 시원함 담은 부스트 타입의 신제품

24일 전국 편의점 및 인천공항·제주 면세점 판매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의 전용스틱인 ‘핏 아이시스트’를 24일 전국 동시출시한다고 밝혔다.

 

핏 아이시스트는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강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부스트 타입 제품으로, 흡연 중 더욱 강력해지는 맛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핏의 제품군은 10종으로 확대됐다.

 

▲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의 전용스틱인 ‘핏 아이시스트’ (사진제공=KT&G)

 

제품명은 ‘ICE’에 영어의 최상급 표현인 ‘EST’를 결합해 기존 제품을 넘어서는 최강급 시원함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패키지는 크리스털 질감의 블루색상과 번개모양 아이콘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강조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약 4만6000여개소를 비롯해 플래그십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8개소, 인천공항 면세점(T1‧T2)과 제주 면세점에서 동시 출시된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핏 아이시스트는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KT&G의 전자담배 릴(lil)은 지난해 말 누적 판매량 300만대를 돌파하고 기기 판매 점유율 업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해외에서는 지난해 초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수출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