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AK플라자-광명시소상공인협회, 업무협약

‘유통산업 상생발전 위한 협약’체결…중소유통상인 피해 최소화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1/02/22 [19:06]

광명시-AK플라자-광명시소상공인협회, 업무협약

‘유통산업 상생발전 위한 협약’체결…중소유통상인 피해 최소화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1/02/22 [19:06]

‘유통산업 상생발전 위한 협약’체결…중소유통상인 피해 최소화

AK플라자 10월 개장…광명시민 우선채용,  지역 소상공인과의 상생 약속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오는 10월 KTX광명역세권 내에 개장하는 AK플라자와 유통산업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광명시민 우선채용, 지역 소상공인들과의 상생협력을 약속했다.

 

▲ 광명시는 22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AK플라자 광명시소상공인협회와 ‘유통산업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광명시)



광명시는 22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AK플라자, 광명시소상공인협회와 ‘유통산업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 김재천 AK플라자 대표, 소상공인협회대표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는 오는 10월 AK&광명점이 KTX광명역세권 내에 개장함에 따라 관내 중소유통상인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AK플라자, 소상공인협회와 수차례 협상을 가져왔으며, 이날 협약을 맺게 됐다.

 

이날 협약을 통해 AK플라자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이나 사회복지사업에 대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저소득층 복지지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로 했으며, 지역주민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광명시민 우선채용은 물론 앞으로의 지속적인 채용도 약속했다. 또한 광명시 전통시장 및 중소상인에 대한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과의 상생협력과 중소상인의 경쟁력 향상에 노력하기로 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