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 출시

모닝케어 총알모양 뚜껑 본떠 만든 술잔 굿즈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2/10 [11:43]

동아제약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 출시

모닝케어 총알모양 뚜껑 본떠 만든 술잔 굿즈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1/02/10 [11:43]

모닝케어 총알모양 뚜껑 본떠 만든 술잔 굿즈 

스테인리스 소재…1000개 한정판으로 선보여

 

동아제약이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의 스페셜 굿즈 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는 홈술‧혼술족과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해 만든 것으로 △모닝케어H △모닝케어D △모닝케어S 3병과 모닝케어 뚜껑모양을 본떠 만든 술잔 2개로 구성됐다. 

 

특히 술잔은 깨지기 쉬운 유리가 아닌 내구성이 좋은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져 캠핑 등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 동아제약이 한정판으로 출시한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 (사진제공=동아제약)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는 100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닝케어는 2005년 동아제약이 선보인 숙취해소음료 브랜드다. 동아제약은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해 깨질듯한 숙취에는 모닝케어H, 더부룩한 숙취에는 모닝케어D, 푸석푸석한 숙취에는 모닝케어S 등 3가지 차별화된 콘셉트로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불어 모닝케어가 숙취에 정확하고 빠르게 적중해 소비자의 숙취가 해소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포장용기를 총알 모양으로 변경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감성을 더해주기 위해 모닝케어 굿즈 세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