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현석, 신보 '안녕, 낯선 꿈' 콘셉트 비디오 공개...'궁금증 UP'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1/27 [20:53]

CIX 현석, 신보 '안녕, 낯선 꿈' 콘셉트 비디오 공개...'궁금증 UP'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1/27 [20:53]

▲ CIX 현석 콘셉트 비디오 캡처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세 번째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현석과 배진영이 유쾌한 무드로 함께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에 놀란 듯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현석과 허공으로 튀어 오르는 팝콘, 그 뒤에서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배진영의 모습은 이들이 어떤 상황 속에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뒤이어 배치된 영상은 똑같은 상황을 다른 각도에서 담아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선명한 화질로 담긴 현석, 배진영의 완벽한 비주얼과 상황에 몰입감을 더하는 표정 연기는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으로 이어진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이번 신보 ‘안녕, 낯선 꿈’은 그동안의 세계관의 프리퀄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이전과는 다른 콘셉트가 예고된 만큼 컴백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앞으로 공개될 개별 콘셉트 비디오와 앨범 프리뷰 콘텐츠에 대한 기다림의 열기 역시 고조되고 있다.

 

한편,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