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여성위원회 임원 이취임식 개최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1/01/27 [20:45]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여성위원회 임원 이취임식 개최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1/01/27 [20:45]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회장 이흥해, 이하 경중연) 여성위원회가 임원 이·취임식을 갖고 2021년 업무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26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경기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 회의실에서 경중연 여성위원회 임원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현장에는 이옥희 전임 위원장, 강옥남 전임 고문, 황주원 전임 사무국장과 황혜진 신임 위원장, 박정실 수석부위원장, 안지후 부위원장, 강은혜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여성위원회 신·구 임원들이 이·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왼쪽부터)강옥남 테스토닉 대표, 황주원 유비스 대표, 강은혜 아우름유니버스 대표, 안지후 창대이엔씨 대표, 황혜진 서광알미늄 대표, 박정실 하이브시스템 대표, 이옥희 엘제이 테크 대표 (사진제공=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여성위원회)


이옥희 전임 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앞으로도 변함없이 경중연 여성위원회를 위해서 몸과 마음을 다해 함께 하겠다”면서 “그동안 도와주신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황혜진 신임 위원장은 “중책을 맡게 돼 부담스럽지만 여러분들께서 많이 도와주시리라 믿고 열심히 해 보겠다”면서 “어떤 사업을 추진하든 여러분들과 심도 있게 논의하면서 의미 있는 사업을 해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취임식 후 진행된 회의에서는 전회기 정산 및 2021년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하고 위원회 추진 행사와 경중연 본부행사 일정을 체크하는 등 운영 전반에 대한 토론이 이어졌다.  

 

한편, 2008년 설립된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는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의 발전과 권익 대변을 위해 정부·지자체 및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 왔으며 중소기업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또한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창업기업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중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SPC그룹, ‘에그슬럿’ 서울 여의도에 2호점 오픈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