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안아줄게' 뮤직비디오 포스터 공개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01/19 [16:21]

골든차일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안아줄게' 뮤직비디오 포스터 공개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01/19 [16:21]

▲ 골든차일드 '안아줄게' MV 포스터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의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골든차일드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 맡은 캐릭터에 몰입한 듯 보였다. 특히 포스터에 중간에 쓰여진 ‘안아줄게 한없이 슬펐던 너의 기억들을 모두 내가’라는 문구가 호기심을 더한다.

 

영화 형식으로 제작된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뮤직비디오는 골든차일드 모든 멤버들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배우 이수민이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예고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는 사랑하는 존재가 힘겨워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고, 그 아픔을 불태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깊어진 표현력으로 나타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 3.1절 맞아 정부차원 한복문화 알린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