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기억생생+알티지오메가3’ 출시

알티지오메가3와 은행잎추출물 주성분…아연‧비타민D 포함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1/18 [09:37]

제일헬스사이언스 ‘기억생생+알티지오메가3’ 출시

알티지오메가3와 은행잎추출물 주성분…아연‧비타민D 포함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1/01/18 [09:37]

알티지오메가3와 은행잎추출물 주성분…아연‧비타민D 포함

혈행개선과 기억력 개선까지 이중케어, 혈관 건강에 도움 줘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자사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혈행개선 및 기억력 개선까지 이중케어가 가능한 신제품 ‘기억생생+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쎈트힐 기억생생+알티지오메가3는 오메가3 분자구조 중 자연형태와 가장 유사한 구조를 띄면서 체내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알티지오메가3지방산(EPA+DHA함유 유지)’ 600mg과 ‘은행잎추출물(플라보놀 배당체)’의 1일 기준 최대 섭취량인 36mg이 핵심성분으로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제일헬스사이언스의 브랜드 쎈트힐에서 출시한 ‘기억생생+알티지 오메가3’ (사진제공=제일헬스사이언스)


제품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실외활동이 감소됨에 따라 면역기능 저하와 뼈건강 약화가 우려되는 만큼 아연과 비타민D 1일 권장량을 100% 담았으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건강한 에너지원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 등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하는 5가지 기능성원료를 담아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중장년층의 겨울철 혈관 건강을 위해서는 심장의 순환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혈관건강에 도움을 주는 빠르게 걷기나 조깅, 적당한 수면과 올바른 식생활에 도움을 주는 ‘기억생생+알티지오메가3’와 같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적극적으로 보충해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의 ‘기억생생+알티지오메가3’는 캡슐 형태로 1일 1회 2캡슐 섭취하면 되고, 1박스에 30일 분량이 들어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 3.1절 맞아 정부차원 한복문화 알린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