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서 日 싱글 한국어 무대 최초 공개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0/11/28 [12:53]

세븐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서 日 싱글 한국어 무대 최초 공개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0/11/28 [12:53]

▲ 보이그룹 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  © 이대웅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27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세븐틴이 지난 4월 일본에서 발표한 두 번째 싱글 '舞い落ちる花びら(마이오치루하나비라) (Fallin’ Flower)' 한국어 버전 무대를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싱글은 일본 레코드 협회가 발표한 ‘골든 디스크 인정 작품’에서 50만 장 이상의 누적 출하량을 기록하며 더블 플래티넘을 인증받았고, 오리콘 상반기 싱글 랭킹에서는 한국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TOP10 내 이름을 올리는 등 일본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인 곡이다.

 

세븐틴이 이 곡 무대를 한국어 버전으로 선보이는 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처음으로,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즐기는 K-POP 축제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취지에 공감하며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 노래는 ‘지금의 나는 떨어지는 꽃이지만, 그 떨어짐에도 의미와 이유가 있고, 지금의 떨어짐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는 긍정적인 의미를 담은 곡이다. 세븐틴은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낸 전 세계의 음악팬들에게 이번 무대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선물할 계획이다.

 

오는 12월 12일 화려한 막을 올리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추가 확산을 방지하고, 팬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온택트(On-tact)로 진행된다.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GOT7(갓세븐), 몬스타엑스, 세븐틴, 강다니엘, 트와이스, 마마무, (여자)아이들, ITZY(있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 크래비티, 위클리, 더보이즈, 아이즈원, 제시까지 톱클래스 K-POP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며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서현이 3회 연속 공동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한국, 중국, 일본, 유럽, 중동, 동남아시아, 북남미 등 각 권역에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시청자 접속 국가 기준으로, 한국과 중국에서는 네이버 V LIVE와 YES24, 일본에서는 니코니코 생방송(ニコニコ生放送), 북미와 남미 권역에서는 LIVECON,  유럽과 중동 권역에서는 Contentszone, 동남아시아권에서는 Jncmediagroup, 필리핀에서는 Ktx, 인도에서는 Bookmyshow에서 생중계 스트리밍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시상 내역 및 심사 기준 등 관련 정보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개된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에픽하이(EPIK HIGH), '저희 많이 사랑해 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