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아트디오션 갤러리, 개관 1주년 기념 특별기획 초대전 개최박진우, 왕 열, 전지연 작가 초청, 오는 27일부터 한 달간 선봬박진우, 왕 열, 전지연 작가 초청, 오는 27일부터 한 달간 선봬
여수 디오션 호텔에 위치한 ‘아트디오션 갤러리’가 호텔이 단순한 쉼 공간을 넘어 지역 예술의 르네상스를 시작하는 매개체가 되고 예술적 가치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났으면 하는 바람으로 지난해 11월 개관전을 시작으로 성대히 첫 발을 내딛었다.
또한, 지난 1월에는 복합문화의 중심지인 서울 인사동에 위치한 인사아트프라자와 상호간 예술교류를 위한 협약식을 통해 지역 간의 문화 교류와 지역민에게 폭넓은 작품세계를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했다.
어느덧 ‘아트디오션 갤러리가’ 개관 1주년이 되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국내외에서 명성 높은 박진우, 왕열, 전지연 작가를 특별히 초청하여 오는 27일부터 내달 27일까지 한 달간 ‘1주년 기념 특별기획 초대전’을 개최한다.
아트디오션 갤러리 박은경 대표는 “그간 갤러리를 함께 빛내주신 작가님들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지역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미술계를 아우르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갤러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진우 화백은 내달 2일 인사아트플라자에서 제60회 개인전을 앞두고 특별 초대되는 것으로 이번 전시는 그 열기를 가늠할 수 있는 전초전의 의미가 있다.
문화저널21 마진우 기자 <저작권자 ⓒ 문화저널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