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6:14]

[2020년 11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11/20 [16:14]

이니스프리, 에스테덤, 스킨푸드가 11월3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연말을 맞아 출시된 홀리데이 에디션과 피부탄력 및 주름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라인,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기획세트 등이 출시됐다. 

 

▲ 이니스프리에서 출시한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함께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을 받은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에디션을 입은 제품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방향·기초·색조 등 카테고리 10종이다. 

 

방향 라인의 △퍼퓸드 디퓨저 2종(프루티 스윗, 딥 플로럴)은 연말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달콤한 프레시 프루티 계열향의 디퓨저와 겨울의 포근함과 눈이 쌓인 숲 느낌을 담은 크리미 머스크 계열 향의 디퓨저다. 

 

간략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기프트 태그가 담겨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으며, 경쾌한 디자인의 패키지와 보라색·초록색 리드스틱이 센스있는 연말 분위기 연출을 가능토록 해준다.  

 

이니스프리 대표 수분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 에디션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마이 립밤 세트는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함께 구성됐으며,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메이크업을 위한 △글램 무드 팔레트 △젤리밤 크레용 3종도 함께 출시됐다.

 

이니스프리는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위한 특별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그린티 씨드 세럼 홀리데이 에디션 또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시 이니스프리에서 특별히 준비한 연말 패딩 목도리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세이브더칠드런의 위기아동 주거개선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 에스테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리프트 앤 리페어’ 4종. (사진제공=에스테덤) 

 

#에스테덤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에서는 피부탄력과 주름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리프트 앤 리페어 4종’을 출시했다. 

 

‘리프트 앤 리페어 라인’은 40년 동안 축적된 브랜드 고유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돼 주름과 탄력 등에 효과적인 라인으로 △아이세럼 △세럼 △크림 △밤의 스킨케어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피부 표면에 작용하는 ‘리프트 테크놀로지’와 피부 속 코어에 작용하는 ‘리페어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돼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탄력을 강화해 탄탄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 고유 특허 성분인 ‘셀룰러워터’가 피부 깊숙이 수분과 에너지를 채워 생기를 선사하며 모든 제품에 주름 개선 기능성이 포함돼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눈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리프트 앤 리페어 아이세럼’은 눈 주변에 수분 충전과 탄력 플럼핑 효과를 더해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개선을 도와준다. 제품에 부착된 자막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를 해주며 흡수시켜주면 한결 편안한 눈가로 관리할 수 있다. 

 

코어 탄력을 강화해주는 ‘리프트 앤 리페어 세럼’은 얼굴 전체의 탄력을 리프팅 해준다. 세럼-크림 텍스처가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깊은 보습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리프트 앤 리페어 크림’과 ‘리프트 앤 리페어 밤’에는 피부 속을 단단하게 가꿔주는 리펄프 테크놀로지 기술이 더해져 피부의 밀도까지 관리해 한층 더 탄력적인 피부로 관리를 도와준다. 

 

리프트 앤 리페어 크림은 멜팅 크림 텍스쳐가 피부 깊은 곳까지 녹아들 듯 스며들어 보습을 채워주며, 리프트 앤 리페어 밤은 고농축 탄력 밤으로 주름·탄력에 더해 영양까지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스킨푸드에서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해 출시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 (사진제공=스킨푸드)  

 

#스킨푸드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크럽 제품 3종에 미니 제품이 추가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에 담긴 스크럽 제품은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엑스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 등 3종으로, 스킨푸드에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스킨푸드는 고객들이 다가오는 연말 더욱더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스크럽 제품 3종에, 여행이나 출장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용량의 제품을 추가로 구성했다.

 

먼저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는 묵은 각질 및 블랙헤드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정제하지 않은 블랙슈가를 사용했으며 얼굴은 물론 트러블이나 각질이 신경 쓰이는 쇄골·등·가슴 등 바디케어까지 가능한 스크럽이다. 기존 100g에 30g의 미니 제품을 추가했다.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엑스’는 기존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대비 고운 입자감과 영양감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사용 가능한 스크럽이다. 블랙슈가와 청주 혼합물을 숙성해 스킨푸드만의 독자적인 기법으로 만들었으며, 피부각질을 제거해 기초 제품 흡수율을 높여준다. 기존 210g 제품에 50g 미니 제품이 더해졌다.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는 보습효과가 뛰어난 쌀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질감의 워시오프 마스크다. 뽀얗고 보들보들한 피부결과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 또한 기존 100g에 30g의 미니 제품으로 구성됐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임시연, '화려함 뽐내는 뷰티 디렉터'(맨오브더어쓰 202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