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두꺼비’ 입은 하나카드…한정판 카드 출시

어른이 겨냥, 진로 두꺼비 디자인 입힌 신용카드 선보여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15:39]

‘진로 두꺼비’ 입은 하나카드…한정판 카드 출시

어른이 겨냥, 진로 두꺼비 디자인 입힌 신용카드 선보여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11/18 [15:39]

어른이 겨냥, 진로 두꺼비 디자인 입힌 신용카드 선보여

진로두꺼비 캐릭터 그려진 캠핑용품도 선착순 증정 이벤트

 

하나카드가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하이트진로와 함께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한 ‘Any PLUS 신용카드_진로두꺼비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해 고객이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고, 이용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하나카드가 하이트진로와의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선보인 ‘Any PLUS 신용카드_진로두꺼비 한정판’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금융그룹 통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하나원큐에서 선착순 3000명까지 신청가능하며, 카드 신청시 ‘앱카드(1Q페이)’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 카드 수령 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하나1Q페이’에서 실물카드 없이도 이용 가능하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는 전월 실적조건, 할인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할인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할인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이번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 출시와 함께 캠핑족들을 겨냥한 ‘진로두꺼비 캠핑용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기준으로 직전 6개월 동안 하나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 응모 후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를 12월 말일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시 진로두꺼비 한정판 캠핑 용품이 제공된다. 

 

여기에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우드 롤테이블과 롤테이블 매트 2개, 캠핑 소주잔 2개, 담요가 포함돼 캠핑과 피크닉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알차게 구성됐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 1만5000원으로, 카드신청은 하나원큐에서 가능하고 1Q페이·삼성페이·카카오페이 등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가능하다. 

 

카드 상품 개발자인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이은헌 대리는 “뉴트로가 트렌드인 요즘 뉴트로 캐릭터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진로 두꺼비를 활용해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심플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아 카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임시연, '화려함 뽐내는 뷰티 디렉터'(맨오브더어쓰 202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