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11/13 [17:18]

[2020년 11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11/13 [17:18]

메이크온, CNP Rx, 맥, 록시땅, 티르티르가 11월2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부쩍 건조해진 초겨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앰플·세럼 등의 제품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한 홀리데이 에디션, 백현이 제품 기획부터 참여한 토너 제품 등이 출시됐다. 

 

▲ 메이크온의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왼쪽)과 CNP Rx의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과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 2종.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메이크온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에서는 75년 화장품 개발 노하우와 앞선 뷰티 디바이스 기술력을 바탕으로 LED 뷰티 디바이스 전용 화장품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당광나무 열매추출물, 슈퍼베리 추출액 등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저분자 콜라겐이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 탄력을 유지해주고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제품은 LED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높은 스킨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지난해 출시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메이크온 ‘LED 패치(페이스&넥)’을 비롯해 스테디셀러인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기기와 함께 사용하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의 부드러운 텍스처는 롤링감이 우수해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LED 빛 길을 방해하지 않는 투명한 제형이 피부 속까지 빛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성인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을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와 함께 사용시 다양한 피부 고민이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사용 직후 피부 겉보습이 572%, 탄성력이 59% 증가했으며 6중(이마·눈가·눈밑·입꼬리·볼·모공부위 뺨)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고 4주 후에는 모공 수와 부피·면적이 감소하고 눈가·이마 등 굴곡진 피부결의 개선 효과를 보였다. 

 

#CNP Rx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는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 2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과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담은 처방이 촉촉하고 탄탄하게 빛나는 광채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라인 2종은 평균 4kDa의 아주 작은 사이즈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인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촘촘히 미세보습 충전해 촉촉한 미세수분 환경으로 조성한다. 

 

또한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부의 활기를 선사하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 17종(2종 미량원소, 7종 비타민, 8종 아미노산)을 담은 ‘CYTO COMPLEXTM(싸이토 콤플렉스)’ 처방이 피부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광채 탄력 피부로 가꿔준다.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은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풍부한 수분감의 제형이 촘촘하게 보습 충전을 도와 빛나는 물광피부로 가꿔주는 ‘광채 탄력 세럼’이고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은 수분을 머금은 농밀한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며 단단하게 차올라 입체적인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입체 탄력 크림’이다.

 

▲ 맥의 홀리데이 컬렉션 ‘프로스티드 파이어워크’ 홀리데이 키트(왼쪽)와 록시땅의 ‘라벤더와 사랑에 빠진 라이언 에디션’ 제품. (사진제공=맥, 록시땅) 

 

#맥(M•A•C)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년 홀리데이 컬렉션 ‘프로스티드 파이어워크’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했다. 

 

맥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 따뜻하고 밝은 축하의 의미를 지닌, 환상적인 겨울 불꽃놀이의 세계를 담았다. 맥 홀리데이 컬렉션 ‘프로스티드 파이어워크’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서프라이즈를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홀리데이 키트와 톡톡 튀는 홀리데이 컬러 제품으로 출시된다.

 

맥 프로스티드 파이어워크 홀리데이 키트는 맥에서 가장 사랑받는 히어로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홀리데이 키트는 △파우더 키스 립스틱 5가지 베스트 컬러로 구성된 ‘쇼스토퍼 파우더 키스 립스틱 x5 키트’ △12가지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로켓 투 페임 아이 섀도우 x12 팔레트’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브러시 5종이 포함된 ‘스파클러 스타터 키트:브러시’ △하이라이터와 페이스 브러시로 구성된 ‘파이어리 키트:샴페인’ 등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용 키트가 포함돼있다.

 

특별히 ‘쇼스토퍼 파우더 키스 립스틱 x5 키트’는 시크한 블랙컬러를 탈피한 무광 패키지로 SNS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파우더 키스 립스틱 스페셜 패키지 5종이 포함돼있다. 5종에는 멀 잇 오버, 디보티드 투 칠리, 폴 인 러브, 만다린 오, 웍,웍,웍까지 베스트 컬러들이 포함됐다. 

 

#록시땅(L’OCCITANE) 

 

록시땅에서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라벤더와 사랑에 빠진 라이언 에디션’을 선보인다.

 

매년 프로방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는 록시땅은 특별히 올해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소장가치 높은 홀리데이 한정 기프트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방스로부터 온 라이언의 선물’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에디션은 록시땅 대표 기프트 4종과 함께 프로방스의 라벤더 들판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카카오프렌즈라이언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됐다.

 

기프트 세트는 13일부터 소진시까지 카카오프렌즈강남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23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록시땅과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기프트 세트는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와 라이언 숙면 안대로 구성된 ‘숙면 필로우 미스트 세트’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75ml와 라이언 매직키로 구성된 ‘핸드크림 세트’ △프루티 립스틱과 라이언 립밤 파우치로 구성된 ‘프루티 립밤 세트’ △록시땅 핸드 워시와 라이언 핸드 타월로 구성된 ‘핸드&바디 워시 세트’다.

 

▲ 티르티르가 자사 모델 백현과 함께한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히알로닉 수분 토너’ (사진제공=티르티르)

 

#티르티르

 

티르티르는 자사 모델 백현과 함께한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히알로닉 수분 토너’를 한국·중국·일본 등에서 동시에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5월 백현과의 첫번째 콜라보 제품으로 이슈를 모았던 ‘조니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에 이은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티르티르 모델인 백현이 직접 제품의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과정에 참여해 출시 전부터 ‘백현 토너’라 불리고 있다. 

 

‘히알로닉 수분 토너’는 맑은날씨, 맑은성격, 맑은피부 등 ‘맑음’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맑은 제품을 만들고 싶다는 백현의 고민에서부터 기획됐다. 

 

다양한 크기의 8가지 히알루론산이 촘촘하고 깊은 보습감으로 수분을 충천해 맑은 피부를 선사하고, 청정한 알래스카 빙하수와 파란 꽃잎을 가진 3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블루 플라워 컴플렉스가 피부결 케어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맑고 투명한 워터 타입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바를 때 느껴지는 은은한 시트러스 향은 바르는 동안에도 시원하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아낌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제품은 세안 후 가볍게 화장솜에 적셔 피부결을 따라 닦아낸 ‘닦토’, 톡톡 두드려 피부에 흡수시키는 ‘흡토’, 화장솜에 적신 후 피부에 올려 놓아 간편하게 사용하는 ‘팩’ 등 개인의 취향과 피부 상태에 맞게 멀티 사용 가능하다.

 

백현은 “티르티르를 사랑하는 고객분들께 충분히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을 선사하고 싶어 이번 콜라보에 참여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많은 분들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대용량으로 제작했으니 올겨울 백현 토너를 통해 맑은 피부로 가꿔 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임시연, '화려함 뽐내는 뷰티 디렉터'(맨오브더어쓰 202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