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학대 피해아동에 ‘하이맘밴드’ 기부

대전시약사회에 하이맘밴드 제품 1000만원 상당 전달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10/29 [11:18]

JW중외제약, 학대 피해아동에 ‘하이맘밴드’ 기부

대전시약사회에 하이맘밴드 제품 1000만원 상당 전달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10/29 [11:18]

▲ JW중외제약은 학대 피해아동 지원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하이맘밴드를 기부했다. (사진제공=JW중외제약) 

 

대전시약사회에 하이맘밴드 제품 1000만원 상당 전달

‘사랑해 반창고’ 프로젝트 동참…“아이들에게 도움 되길”

 

JW중외제약이 학대 피해아동 지원을 위해 ‘사랑해 반창고’ 프로젝트에 동참했다고 29일 밝혔다.

 

JW중외제약은 아동들의 상처회복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하이맘밴드’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하이맘밴드 더프리미엄 잘라쓰는 타입, 하이맘 폼 등 하이맘밴드 1200개를 대전시약사회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전달된 하이맘밴드는 향후 아동보호전문기관 2개소와 쉼터 4개소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JW중외제약이 동참한 ‘사랑해 반창고’ 프로젝트는 최근 늘어나는 아동 학대 피해 사례를 막기 위해 대전시약사회에서 진행하는 공익사업이다. 

 

경찰서보다 접근성이 높은 약국에서 아동들의 학대 정황을 살피고 피해 아동이 필요한 조치를 받을 수 있도록 구급함을 비치하는 등 아동학대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학대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에 함께 하게 됐다”며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학대 피해아동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성장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나눔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 말했다.

 

한편, 하이맘밴드는 최고급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상처 부위에 습윤 환경을 조성해 흉터원인이 되는 딱지생성을 억제하고 체내에서 공급되는 자체 치유물질인 삼출물을 흡수해 상처를 빠르게 아물게 한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루이비통, 유니세프와 파트너십으로 5년간 145억원 모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