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8/10 [15:34]

[2020년 8월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8/10 [15:34]

후, 비브라스,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숨37°, 아이오페가 8월 첫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궁중보석·작품 등에서 영감을 받은 에디션과 입술 관리를 돕는 세럼, 해가 뜨고 지는 순간을 컬러로 담아낸 팔레트와 글리터, 리뉴얼 출시한 선크림과 아이브로우 펜슬 등이 출시됐다. 

 

▲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왼쪽)과 비브라스의 ‘올데이 쿨 카밍 쿠션’ 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비브라스)  

 

#후

 

LG생활건강 브랜드 후는 궁중보석의 영롱한 빛을 디자인에 담아 광채로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가치로 빛나는 궁중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보석처럼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골든쿠션의 특징을 영롱한 궁중보석과 옐로우골드‧화이트골드‧로즈골드의 세가지 빛이 한겹한겹 쌓여 빛나는 로얄 트리플 골드 디자인으로 담아냈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두드릴수록 촉촉하게 살아나는 윤광커버로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멀티 글로우 콤플렉스로 피부결에 살아나는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며,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한층 강화된 커버력은 한번의 터치로도 주름‧모공‧잡티를 완벽하게 감춰주고,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뿐만 아니라 △로즈컬러의 ‘궁중동안립밤’ △‘럭셔리 립 루즈’ 리얼레드 컬러 △‘벨벳 립 루즈’ 로지코랄 컬러까지 베스트 립 3종이 함께 내장돼있어 로얄 트리플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비브라스(VIVLAS)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는 대마씨 오일 진정 에센스 79%를 담은 ‘올데이 쿨 카밍 쿠션’을 출시했다. 

 

저자극 쿠션 제품은 피부 진정에 효과있는 ‘대마씨 오일’을 함유한 진정 에센스를 79% 넣어 스킨케어 한 듯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윤광 커버는 물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했다.

 

비브라스의 특허받은 쿨링 플레이트가 적용돼 메이크업시 들뜸의 원인인 ‘높은 피부열’을 즉각적으로 낮춰 밀착력을 높여주고 오랜시간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또한 고수분 에센스를 오일막으로 감싸고 모찌 쿠션과 쿨링 플레이트까지 3단계로 보호해주는 TF(Triple Fresh)시스템을 적용해 내용물 속 수분의 증발을 최소화하면서도 매번 새것 같은 신선한 사용감을 주며, 민감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했다.

 

▲ ‘마이 컬러 팔레트’와 2가지 타입의 화려한 글리터 ‘마이 트윙클’ 제품.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에서는 해가 뜨고 지는 순간을 컬러로 담아낸 아이 팔레트 ‘마이 컬러 팔레트’와 2가지 타입의 화려한 글리터 ‘마이 트윙클’을 출시하다.

 

‘마이 컬러 팔레트’는 해가 뜨고 지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8가지 컬러를 담아낸 감성적인 무드의 아이 팔레트다. 매끈하고 보송한 컬러를 표현하는 매트컬러와 특수기술로 이중 코팅된 글리터 컬러가 다채롭게 조화돼 무드 있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입자감이 고운 파우더가 눈가에 얇고 균일하게 펴발려 여러번 덧발라도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새벽이슬을 머금은 꽃잎이 가을들판 위 반짝이는 순간을 담아 데일리 음영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진저’, 로즈계열의 1호 비포 선라이즈와 해질녘 석양이 따스한 붉은빛으로 온 세상을 물들이는 순간을 담아낸 포인트 컬러로 구성된 메이플, 골드계열의 2호 비포 선셋 2종 구성이다. 맑은 발색의 컬러 구성들로 ‘무드 치트키’라는 애칭도 갖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신규 럭셔리 글리터 라인 ‘마이 트윙클’도 신규 출시한다. 마이 트윙클은 빅사이즈 육각 크리스탈 글리터 ‘마이 트윙클[크리스탈]’ 2종과 젤리 텍스처 ‘마이 트윙클[스타]’ 4종까지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마이 트윙클[크리스탈]’은 워터 타입의 글리터가 건조함을 유발하기도 한다는 의견을 반영해 선보인 밤 타입 글리터다. 손끝에 덜어내 눌러 발라주면 빅사이즈 크리스털 글리터가 눈가에 부착돼 오랜시간 화려하게 반짝인다. 

 

‘마이 트윙클[스타]’는 투명감 있는 광택감으로 촉촉한 광을 연출하는 젤리 텍스처의 글리터다. 펄날림 없이 보송하고 편안하게 마무리되며 손가락 또는 브러쉬로 눈가에 펴발라주면 설탕을 코팅한 듯 광택감 있게 반짝인다.  

 

▲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왼쪽)과‘토마토 톤업 선크림’ 제품. (사진제공=스킨푸드) 

 

#스킨푸드 

 

스킨푸드에서는 ‘토마토 톤업 선크림’과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토마토 톤업 선크림은 과거 국민 아이템으로 불릴 만큼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으로, 단종 이후 끊임없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건강한 푸드의 영양을 담아 새롭게 리뉴얼 출시됐다.

 

수분과 비타민이 가득한 토마토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은 비타민C·E와 카로틴·칼륨 등의 토마토 성분으로 자연스럽고 뽀얗게 환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재출시 과정에서 유해성분을 최소로 처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해 모든 피부타입이 자극 없이 사용 가능토록 했다.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은 초슬림 육각 형태의 브로우 펜슬로, 1.4mm 육각 컷팅이 돼있어 섬세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다. 육각의 꼭짓점으로 한올 한올 섬세한 눈썹 표현이 가능하며, 각진 면으로는 빈곳을 부드럽게 채우는 디테일 터치가 가능하다. 

 

또한 맨얼굴에도 잘 그려지는 이지-하드 포뮬러로 어떠한 눈썹 바탕에도 또렷하게 그려져 빠르고 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카카오 추출물이 함유돼 뭉침 없이 파우더리 하게 그려져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효과까지 있다.

 

▲ 숨37°의 ‘2020 골든문 에디션’(왼쪽)과 아이오페의 립 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숨37°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의 꿈을 아티스트의 작품과 함께 표현한 ‘2020 골든문 에디션’을 선보였다. 

 

골든문(golden Moon) 에디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이자 환한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숨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도자에 대한 편견을 깨고 현대적인 작품을 백진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수많은 도자 파편들을 캔버스 위에 겹겹이 반복배열해 독창적인 패턴을 표현하는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모두가 염원하는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소망을 이뤄주는 ‘황금빛 보름달’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로마 황실의 발효 비방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광채 에센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숨의 발효과학 노하우를 집약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필수 에센스다.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하고 1시간 만에 피부 손상 개선, 1일 만에 피부 장벽 강화, 2주 만에 피부 투명도 개선 등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시크릿 에센스’는 매일 맑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숨의 대표제품이자, 필수 에센스다. 피부산소 전달을 활성화하는 발효 성분 ‘싸이토-펌™’을 함유했으며 피부 항산화력을 끌어올리고 방어력을 높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아이오페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입술주름‧수분‧각질 등을 관리하기 위한 립 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를 출시했다.

 

입술은 피지샘이 없고 각질층이 얇아 다른 피부에 비해 각질과 주름이 생기기 쉽다. 아이오페는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차별화된 주름개선 효능이 있는 ‘R.2500™’을 함유해 입술에 건강하고 탄력있는 볼륨 수분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R.2500™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노화와 탄력저하로 예민해진 입술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신제품은 사용 후 2주만에 입술주름이 3.78%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입술의 볼륨 수분감은 10.26% 높아지고 입술 투명도는 7.62%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각질은 70.14%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튜브 타입 립밤에서 볼 수 없었던 연고 같은 제형을 구현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스쿠알란과 아르간 오일, 호호바 오일이 높은 보습력을 제공하며 피부재생을 돕는 판테놀 성분이 입술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로 인한 손상도 관리한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임창정, '독보적인 가창력'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